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지효 숏컷에 폭발해버린 팬덤 성명문 발표!

덕질인생/런닝맨 RunningMan

by 빵대리야 2021. 11. 30. 01:37

본문

반응형
11월 28일 런닝맨에서 숏컷으로 등장한 송지효
그동안 참아왔던 송지효 팬덤에서 스타일링에 대한 분노 폭발
헤어 코디 등 스타일링 개선 항의 성명 발표!

2주 전 SNS를 통해 헤어스타일 변신을 알렸던 송지효

송지효는 지난 13일 자신의 SNS에 숏컷으로 변신한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불렀다.

송지효 숏컷

송지효는 당시 "요것은 숏커트" "요것은ㅋㅋㅋㅋㅋ 참 잘생겼다 ㅋㅋㅋㅋㅋ"라며 사진을 공개해 팬들과 지인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SNS의 예고 이후 드디어 런닝맨에서 숏컷으로 등장하여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런닝맨 581회

28일 방송된 '런닝맨'에 송지효가 숏컷으로 등장하자 유재석은 "현재 가장 큰 이슈는 지효의 숏컷"이라며 "지효가 이렇게 자르면서 우리 멤버 중에 제일 잘생긴 멤버가 됐다"고 이야기하며 이어서 "지효 같은 스타일이 머리카락 길이에 영향을 안 받는다"면서 보이시하게 변신한 송지효를 두고 칭찬하기도 했다. 

런닝맨 581회

필자 또한 송지효는 머리를 저렇게 짧게 깎아도 이쁘구나 하면서 감탄을 연발하고 있었다.

(사실 박미선님이나 금보라님의 느낌이 약간 있었다..)

'런닝맨'에서의 긍정적인 분위기와 달리 방송 이후 팬들은 불만이 폭발했다. 그 중 디시인사이드 '송지효 갤러리'에서 활동하는 팬들은 항의 성명서를 발표하기에 이르렀다. 이들은 "송지효 팬들은 배우 송지효의 스타일링(코디/헤어/메이크업) 개선을 촉구합니다"라는 제목으로 장문의 입장문을 냈다.

 

 

송지효 팬덤이 화난 이유.jpg

송지효의 숏컷으로 폭발해버린 팬덤 그들이 왜 분노했는지 이유를 알아보자 눈썹의 변화 확실히 눈썹 스타일링은 개선이 많이 필요해보인다. 가만히 있는데도 씅나 있는거같아. 과한 스타일링

hwangdaeri.tistory.com

송지효 갤러리의 성명문

송지효 갤러리 성명문
송지효 갤러리 성명문
송지효 갤러리 스타일링 개선 촉구 성명문
송지효 갤러리 스타일링 개선 촉구 성명문
송지효 갤러리 스타일링 개선 촉구 성명문
송지효 갤러리 스타일링 개선 촉구 성명문

관련 댓글을 확인하는데 송지효배우님 팬덤에서도 의견이 갈리고 있는 모양이다.

이렇게까지 해야하냐는 의견과 그동안 많이 참았다는 의견이 반반치킨이다.

 

나도 런닝맨을 보면서 숏컷인데도 이쁘다 하면서 감탄했는데 이 성명문을 보고 다시 보니까 송지효의 미모가 많이 가려지는것이 맞다는 의견에 한표를 보태고 싶다.

 

여러가지 비교 사진을 보니까 확실히 스타일링에 따라 확연하게 달라보이는 모습이 많았다.

 

 

.연관 포스팅.

 

송지효 팬덤이 화난 이유.jpg

송지효의 숏컷으로 폭발해버린 팬덤 그들이 왜 분노했는지 이유를 알아보자 눈썹의 변화 확실히 눈썹 스타일링은 개선이 많이 필요해보인다. 가만히 있는데도 씅나 있는거같아. 과한 스타일링

hwangdaeri.tistory.com

 

송지효 숏컷 비쥬얼 대박(런닝맨 581회 캡쳐)

11월 28일 방송된 런닝맨 581회에서 송지효가 숏컷으로 등장해 충격적인 비쥬얼을 선사했다. 본인 SNS계정에도 숏컷 사진을 올리며 다시 한번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라는 공식을 확인시켜주었다.

hwangdaeri.tistory.com

 

송지효 퍼스트룩 레전드 여신비주얼 화보💗

<퍼스트룩> 은 씨제이이엔엠(CJENM)에서 발행, 제작하는 K_컬처 NO.1 트렌드 미디어로 매월 1,3주 목요일에 발행됩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가능 송지효 1st Look 레전드 화보 화보 장인

hwangdaeri.tistory.com

 

 

 

송지효 숏컷 썸네일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